Lirik Lagu Shin Hye Sung - You Are (Hangul, Romanize, English, Indo Lyrics)



[[Hangul]]

이른 새벽 저 안개들 사이로
꺼지지 않은 가로등 빛
조금 지나 꺼지는 가로등 빛 그 후로
내게 비춰지는 따스한 햇빛 Oh

You Are 너도 그래
잠에서 깬 아침 풍경에 눈 비비며 일어나겠지
You Are 근데 말야
나 혼자만 생각하겠지 너도 이러는진 모르지 Oh

출근길에 난 생각에 잠기다
길 건너는 걸 잊기도 해
바쁜 일에 정신이 없을 때도
내 마음속에 자리 잡은 너란 사람 Oh

You Are 너도 그래
멍하게만 서 있다가도 하던 일도 잊고
그러고 해
You Are 나는 그래
시간이 날 지나갔어도
그때 그날에 난 멈춰져 Oh

아직도 추억에 잠겨 허우적대다
하루를 힘들게 마치는 나
생각하기가 싫어도 생각이 나
너와 나 함께한 그때 그날 그 시간

You Are 그대로니
내게 했던 말투 표정 다
전부 다 그대로인 거니
You Are 날 떠나고
물어보고 싶은 한마디
가끔 나를 생각하는지 Oh

You Are
You Are
You Are



 -------------------------------------------------------------------


[[Romanize]]

ireun saebyeok jeo angaedeul sairo
kkeojiji aneun garodeung bit
jogeum jina kkeojineun garodeung bit geu huro
naege bichwojineun ttaseuhan haetbit Oh

You Are neodo geurae
jameseo kkaen achim punggyeonge nun bibimyeo ireonagetji
You Are geunde mallya
na honjaman saenggakagetji neodo ireoneunjin moreuji Oh

chulgeungire nan saenggage jamgida
gil geonneoneun geol itgido hae
bappeun ire jeongsini eopseul ttaedo
nae maeumsoge jari jabeun neoran saram Oh

You Are neodo geurae
meonghageman seo itdagado hadeon ildo itgo
geureogo hae
You Are naneun geurae
sigani nal jinagasseodo
geuttae geunare nan meomchwojyeo Oh

ajikdo chueoge jamgyeo heoujeokdaeda
harureul himdeulge machineun na
saenggakagiga sileodo saenggagi na
neowa na hamkkehan geuttae geunal geu sigan

You Are geudaeroni
naege haetdeon maltu pyojeong da
jeonbu da geudaeroin geoni
You Are nal tteonago
mureobogo sipeun hanmadi
gakkeum nareul saenggakaneunji Oh

You Are
You Are
You Are



 -------------------------------------------------------------------



[[English]]



Early in the morning, between the fog
There is a streetlight that hasn’t turned off
But after a little bit, the light turns off
Then the warm sunlight shines on me

You are, you are the same
I’m sure you’ll wake up to the morning, rubbing your eyes
You are, but you know
I’m sure this is just my thoughts, I don’t know if you feel the same

Locked up in thoughts on my way to work
Sometimes, I forget to cross the street
Even when I’m crazy busy
You have settled in my heart

You are, you are the same
I space out and forget what I’m supposed to do
You are, that’s me
Even thought time has passed
I’m still stuck in that day

I’m still locked and struggling in the memories
It’s hard for me to get through the day
I don’t even want to think about it but I do
Those times, that day, when we were together

You are, are you the same?
The way you talk, your face, is it all the same?
You are, after you left
I want to ask you one thing: do you think of me sometimes?

You Are
You Are
You Are




 -------------------------------------------------------------------



[[Indonesian]]

Dini hari, di antara kabut
Ada lampu jalan yang belum dimatikan
Namun setelah sedikit, lampu mati
Lalu sinar matahari yang hangat menyinari saya

Kamu adalah sama
Saya yakin Anda akan bangun ke pagi hari, menggosok mata Anda
Memang, tapi Anda tahu
Saya yakin ini hanya pikiran saya, saya tidak tahu apakah Anda merasakan hal yang sama

Terkunci dalam pikiran dalam perjalanan ke tempat kerja
Terkadang, saya lupa menyeberang jalan
Bahkan ketika saya gila sibuk
Anda telah menetap di hati saya

Kamu adalah sama
Saya keluar dan melupakan apa yang seharusnya saya lakukan
Anda, itu saya
Bahkan waktu berpikir telah berlalu
Saya masih terjebak pada hari itu

Saya masih terkunci dan berjuang dalam ingatan
Sulit bagiku untuk melewati hari itu
Saya bahkan tidak ingin memikirkannya, tetapi saya mau
Saat-saat itu, hari itu, ketika kami bersama

Anda, apakah Anda sama?
Cara Anda berbicara, wajah Anda, apakah semuanya sama?
Anda, setelah Anda pergi
Saya ingin bertanya satu hal kepada Anda: apakah Anda kadang-kadang memikirkan saya?

Kamu adalah
Kamu adalah
Kamu adalah

0 Response to "Lirik Lagu Shin Hye Sung - You Are (Hangul, Romanize, English, Indo Lyrics)"

Post a Comment

Iklan Atas Artikel

Iklan Tengah Artikel 1

Iklan Tengah Artikel 2

Iklan Bawah Artik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