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rik Lagu 015B & BenAddict - You Are No Good (넌 내게 모욕을 줬어) (Hangul, Romanize, English, Indo Lyrics)



015B & BenAddict - You Are No Good (넌 내게 모욕을 줬어)







[[Hangul]]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I Just wanna tell you why
이미 엎어진 물야
모든 것은 니 잘못이야

Tell me all about your love
네겐 사랑이란 뭔지
이럴 거면 나를 왜 만나

혀 꼬인 말투로 전화 올 때면
늘 똑같은 말 지긋지긋해
기횔 더 달라니 용서하라니
할 만큼 했잖아
우리 이젠 Break away

I'll be fine, Just fine 너 없이도
Go find your way,
Move on 날 내버려 둬
니 생각은 안 날 테니까
이제 그만 끝내자
피곤해 Getting sick of you

솔직하게 말해봐 내게 했던 거짓말
그 남자랑 있던 거잖아
친구 집에 간다며 열한 시에 잔다며
한두 번도 아냐 이런 일

눈물을 흘리며 나를 잡을 땐
그래도 니 걱정 했었는데
이런 나에게 넌 모욕을 줬어
참을 만큼 참았어
이제는 Break away

I'll be fine, Just fine 너 없이도
Go find your way,
Move on 날 내버려 둬
니 생각은 안 날 테니까
이제 그만 끝내자
피곤해 Getting sick of you

Getting sick of you
I'm so tired and sick of you
치가 떨려 너의 모든 게

Getting sick of you
I'm so tired and sick of you
우린 여기까지인가 봐

I'll be fine, Just fine 너 없이도
Go find your way,
Move on 날 내버려 둬
니 생각은 안 날 테니까
이제 그만 끝내자

I'll be fine, Just fine 너 없이도
Go find your way,
Move on 날 내버려 둬
니 생각은 안 날 테니까
이제 그만 끝내자

I'll be fine, Just fine 너 없이도
Go find your way, Move on
니 생각은 안 날 테니까
이제 그만 끝내자
피곤해 Getting sick of you



 -------------------------------------------------


[[Romanize]]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I Just wanna tell you why
imi eopeojin mullya
modeun geoseun ni jalmosiya

Tell me all about your love
negen sarangiran mwonji
ireol geomyeon nareul wae manna

hyeo kkoin malturo jeonhwa ol ttaemyeon
neul ttokgateun mal jigeutjigeuthae
gihoel deo dallani yongseoharani
hal mankeum haetjana
uri ijen Break away

I'll be fine, Just fine neo eopsido
Go find your way,
Move on nal naebeoryeo dwo
ni saenggageun an nal tenikka
ije geuman kkeunnaeja
pigonhae Getting sick of you

soljikage malhaebwa naege haetdeon geojinmal
geu namjarang itdeon geojana
chingu jibe gandamyeo yeolhan sie jandamyeo
handu beondo anya ireon il

nunmureul heullimyeo nareul jabeul ttaen
geuraedo ni geokjeong haesseonneunde
ireon naege neon moyogeul jwosseo
chameul mankeum chamasseo
ijeneun Break away

I'll be fine, Just fine neo eopsido
Go find your way,
Move on nal naebeoryeo dwo
ni saenggageun an nal tenikka
ije geuman kkeunnaeja
pigonhae Getting sick of you

Getting sick of you
I'm so tired and sick of you
chiga tteollyeo neoui modeun ge

Getting sick of you
I'm so tired and sick of you
urin yeogikkajiinga bwa

I'll be fine, Just fine neo eopsido
Go find your way,
Move on nal naebeoryeo dwo
ni saenggageun an nal tenikka
ije geuman kkeunnaeja

I'll be fine, Just fine neo eopsido
Go find your way,
Move on nal naebeoryeo dwo
ni saenggageun an nal tenikka
ije geuman kkeunnaeja

I'll be fine, Just fine neo eopsido
Go find your way, Move on
ni saenggageun an nal tenikka
ije geuman kkeunnaeja
pigonhae Getting sick of you



 -------------------------------------------------



[[English]]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I Just wanna tell you why
It's already spilled
Everything is your fault

Tell me all about your love
What is love for you
Why are you meeting me

When you call me with a twisted tongue
I'm always tired of the same words
Forgive me more, forgive me
I did enough
Now we break away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leave me alone
I won't think of you
Let's stop now
I'm tired, getting sick of you

Tell me honestly the lie that you told me
I was with that guy.
I went to my friend's house
Not once or twice

When I catch you with tears
I was worried about you
You insulted me like this
I put up with it
Now break away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leave me alone
I won't think of you
Let's stop now
I'm tired, getting sick of you

Getting sick of you
I'm so tired and sick of you
I'm nervous, all of you

Getting sick of you
I'm so tired and sick of you
I think we're here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leave me alone
I won't think of you
Let's stop now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leave me alone
I won't think of you
Let's stop now

I'll be fine, just fine
Go find your way, move on
I won't think of you
Let's stop now
I'm tired, getting sick of you


  -------------------------------------------------


[[Indonesian]]

Saya akan baik-baik saja, baik-baik saja
Pergi temukan jalanmu, terus

Saya hanya ingin memberi tahu Anda alasannya
Sudah tumpah
Semuanya salahmu

Ceritakan semua tentang cintamu
Apa itu cinta untukmu?
Mengapa kamu bertemu saya?

Ketika Anda memanggil saya dengan lidah bengkok
Saya selalu muak dengan kata-kata yang sama
Maafkan aku lagi, maafkan aku
Saya sudah cukup
Sekarang kita memisahkan diri

Saya akan baik-baik saja, baik-baik saja
Pergi temukan jalanmu,
Ayo tinggalkan aku sendiri
Aku tidak akan memikirkanmu
Ayo berhenti sekarang
Aku lelah, muak denganmu

Katakan dengan jujur ​​kebohongan yang kamu katakan padaku
Saya dengan pria itu.
Pergi ke rumah teman
Tidak sekali atau dua kali

Saat aku menangkapmu dengan air mata
Saya khawatir tentang Anda
Anda menghina saya seperti ini
Saya tahan dengan itu
Sekarang lepaslah

Saya akan baik-baik saja, baik-baik saja
Pergi temukan jalanmu,
Ayo tinggalkan aku sendiri
Aku tidak akan memikirkanmu
Ayo berhenti sekarang
Aku lelah, muak denganmu

Muak denganmu
Aku sangat lelah dan muak denganmu
Saya gugup, kalian semua

Muak denganmu
Aku sangat lelah dan muak denganmu
Saya pikir kita di sini

Saya akan baik-baik saja, baik-baik saja
Pergi temukan jalanmu,
Ayo tinggalkan aku sendiri
Aku tidak akan memikirkanmu
Ayo berhenti sekarang

Saya akan baik-baik saja, baik-baik saja
Pergi temukan jalanmu,
Ayo tinggalkan aku sendiri
Aku tidak akan memikirkanmu
Ayo berhenti sekarang

Saya akan baik-baik saja, baik-baik saja
Pergi temukan jalanmu, terus
Aku tidak akan memikirkanmu
Ayo berhenti sekarang
Aku lelah, muak denganmu


0 Response to "Lirik Lagu 015B & BenAddict - You Are No Good (넌 내게 모욕을 줬어) (Hangul, Romanize, English, Indo Lyrics)"

Post a Comment

Iklan Atas Artikel

Iklan Tengah Artikel 1

Iklan Tengah Artikel 2

Iklan Bawah Artikel